본문 바로가기

아기 물컵 - 에디슨 실리콘 트레이닝 컵

동글이부인 2023. 2. 8.
반응형

돌 아기 물컵 - 에디슨 실리콘 트레이닝 양손 컵

 

 또또는 물을 마실 때 주로 빨대컵을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사용하는 블루마마 모두아이 빨대컵!

 

 

 

아기 빨대컵 - 블루마마 빨대컵

 

 

 

 

아기 빨대컵 - 블루마마 빨대컵

블루마마 모두아이 원터치 빨대컵 200ml 저는 더블하트 젖병을 사용하고 있어 더블하트와 호환이 가능한 추빨대를 구입해 빨대컵으로 활용했는데요. 더블하트 추빨대는 240ml 젖병에만 사용이 가

nanika123.tistory.com

 

 

 

 

간혹 제가 컵에 물을 담아 먹이는데 제법 잘 마셔요. 빨대컵을 이용하면 혀가 앞뒤로만 움직이는데 물컵을 사용하면 혀가 위아래로 움직여 아기의 언어 발달에 조금은 도움이 된다고 해요. 곧 있으면 아기 첫돌도 다가오고 물먹는 연습도 시킬 겸 아기 물컵을 알아보다가 에디슨 실리콘 트레이닝 컵으로 구매했어요. 

 

 

 

 

 

 

 

 

 

에디슨 실리콘 트레이닝 양손 컵 장점

 

  • 양손 사용이 가능하다
  • 아기가 물건을 잘 떨어트린다
  • 가볍고 열탕 및 젖병소독기 사용이 가능하다.(뚜껑제외)
  • 컵 홀더가 있어 처음 물먹는 아기에게 편리하다

 

에디슨 실리콘 트레이닝 컵

 

 

에디슨 트레이닝 컵도 용랑이 200ml, 240ml 두 가지가 있어요. 아기가 한번 물을 먹을 때 200ml 이상은 먹지 않으니 저는 작은 용랑을  선택했어요. 색상도 다양해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제가 고른 색은 아기 이유식 의자와 세트세트인 노란색!!! 

 

 

에디슨 실리콘 트레이닝 컵

 

컵상자를 열면 아기 개월수에 물을 얼마큼 마셔야 하는지 나와있어 참고하기 좋아요. 저희 아기는 이제 11개월 차로 240ml에 해당하는데요. 사실 그보다 더 마실수도 덜 마실수도 있지만 어느 정도 마셔야 하는지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제품 후기를 보면 실리콘 냄새가 조금 난다는 분들이 있던데 제가 받은 컵은 실리콘 냄새가 나지 않았어요. 열탕소독 및 젖병소독기 그리고 식기세척기까지 가능한 소재로 안심이 돼요. 또 실리콘 컵이라 말랑말랑한 소재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단단했어요. 사용하기 전에 아기 세제로 닦고 열탕소독을 한번 해줬답니다.

 

 

에디슨 실리콘 트레이닝 컵

 

 

또또에게 컵을 줬더니 맘에 드는지 이리 굴려보고 저리 굴려보는 우리 아가♥ 

아기가 물건을 잘 떨어트려 컵과 홀더가 분리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바닥에 떨어져도 컵과 홀더가 잘 분리되지 않아요. 전 이점이 매우 맘에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홀더가 분리되면 그때마다 물난리가........

 

 

에디슨 실리콘 트레이닝 컵

 

 

컵안쪽에 용량도 표시되어 있어 아기가 물을 얼마나 먹는지 알 수 있는데요. 또 모서리가 둥근 사각형으로 아기가 입을 대고 마셔도 다칠 위험도 없고, 물도 졸졸졸 조금씩 나와 사준 엄마 뿌듯 ^__^ 딱 제가 원하는 컵이었어요. 아무래도 한 번에 많은 양의 물이 나오면 아기가 사레들릴 위험도 있고, 물이 샐 수도 있는데 이 컵은 적당해요.

 

 

 

 

 

 

나중에 아기가 물을 잘 마시면 컵 홀더를 분리하고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색도 파스텔 톤으로 너무 예뻐요. 요즘은 육아템구경하다 보면 다 사고 싶어 진다는...   벌써 우리 아기가 컵을 사용하는 시기가 오다니 아기가 커가는 속도는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어제와 오늘이 너무 다른 우리 아기 에디슨 물컵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