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로션 -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페이스 로션

동글이부인 2023. 1. 12.
반응형

아기로션 -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페이스 로션후기

 

저는 아기용품 구매 시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받은 제품을 주로 구매해요. 아기용품은 종류도 너무 많고 결정장애가 많은 엄마라 육아 선배들의 이야기를 귀기우려 듣는답니다.^^  이번에는 동기언니에게 아기 바디로션으로 추천받은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페이스 로션!!  기존에 사용하던 바디로션이 떨어져 로켓배송으로 구매했어요.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페이스 로션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로션

편강율 제품은 워낙 유명해서 저도 많이 들어본 브랜드였는데요. 여러 라인중 제가 구매한 키즈 앤 베이비로션!! 펌프제형으로 눌러서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색상도 엄마가 좋아하는 화이트 앤 블루. 뭔가 몽글몽글 하늘 위의 구름이 떠오르는 디자인이에요. 사용기한도 넉넉해요.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로션

590ml 대용량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화장품 성분들이 너무 착해요. 아기에게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성분들을 꼼꼼히 확인하는 편인데요. 병풀, 인동덩굴 꽃 등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들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단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개인적으로 꾸덕한 제형의 로션을 선호하지 않는데요. 편강율 베이비 로션은 촉촉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잘 발려요. 저희 아기는 손목, 발목등 접히는 부분이 쉽게 건조해져 피부가 자주 일어나는데요. 편강율 로션을 이용해서 수분 공급을 해주고 있어요.  

편강율 로션 바르기 전-후

로션을 바로 발랐을 때는 촉촉해졌다는 느낌을 받긴 어렵지만, 시간이 조금 지난 뒤에 만져보면 촉촉해지더라고요. 아기 피부가 탄력 있어진 느낌이 들어요. 로션이라 무거운 느낌보다는 가벼운 느낌이에요. 건조함이 심한 날에는 여러 번 덧발라 주면 더 촉촉한 보습이 가능할 것 같아요. 

 

제가 느끼기에 향은 무향에 가깝지만, 잔향을 표현하자면 레몬향에 가까운 것 같아요. 향도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남아있어 아이를 안았을 때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로션

제가 손에 습진도 자주 생기고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핸드크림도 향이 있거나, 자극적인 성분이 들어간 걸 사용하면 금세 따가워지곤 하는데요. 아기 로션을 발라주면서 제 손에도 발라봤는데, 자극이 없었어요. 그만큼 성분이 안전한 것 같아요.

 

피부가 건조한 아이들의 보습크림으로 사용하기보단 데일리 아이템으로 가볍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성분도 착한 편강율 로션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