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 위더스 르베베 돌잔치 후기(식대 및 패키지 가격 포함)

동글이부인 2023. 3. 7.
반응형

돌잔치 후기 - 광주 위더스 르베베

 

작년 12월에 예약한 돌잔치가 저번주에 끝났는데요. 저는 광주 위더스 르베베에서 돌잔치를 했는데 만족스러웠던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저는 3개월 전에 돌잔치 장소를 예약했는데 남아있는 자리가 딱 한자리였어요. 저는 시간을 선택하진 못했지만 미리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니 돌잔치 예정이신 분들은 4-5 개월 전에 예약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위더스 르베베에서 돌잔치는 토요일은 오후에, 일요일은 점심 타임으로 진행이 돼요. 일요일 오후에는 돌잔치를 하지 않는다고 해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식대와 돌잔치 패키지 가격인데요. 22.12월 기준 식대는 45000원이었고(주류 미포함), 당일 계약과 댓글 및 답사후기 이벤트를 참여하면 식대가 할인돼요.

 

아기 돌잔치 답사 - 광주 위더스 르베베(최종 계약)

 

아기 돌잔치 답사 - 광주 위더스 르베베(최종 계약)

아기 돌잔치 답사 - 광주 위더스 르베베(최종 계약) 태어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9개월 차에 접어든 우리 또또~ 아이 돌잔치는 안 하려 했지만, 첫 손주이고 또 주변 친인척분들이 돌잔치는 했

nanika123.tistory.com

 

당일계약은 상담받고 전화로 계약하겠다고 해도 당일 계약으로 인정돼요. 돌상 패키지 가격은 79만 원인데요. 추후 현금으로 결제한다면 추가할인이 가능해요. 키지에는 돌상, 의상, 헤어메이크업, 사회자, 성정동영상(모바일 초대장포함) 구성이에요. 

 

모든 게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가 정말 편했는데요. 패키지 금액이 저렴하진 않지만 혼자 이 모든 걸 알아보고 준비한다면 힘들 것 같아 선택했는데 잘한 선택이었어요. 의상대여는 돌잔치 예정일 기준으로 한 달 전에 연락이 오고요. 위더스 맞은편인 각시와 신랑에서 대여가 진행된답니다. 한복, 드레스 모두 고를 수 있어요. 하지만 의상도 추가금액이 있는 옷이 있어요.

 

광주 각시와 신랑 - 돌잔치 드레스 대여

 

광주 각시와 신랑 - 돌잔치 드레스 대여

돌잔치 아기, 엄마 드레스 대여 이야기 저는 아기 돌잔치를 위더스&르베베에서 하기로 했는데요. 아기 돌잔치 답사 - 광주 위더스 르베베(최종 계약) 아기 돌잔치 답사 - 광주 위더스 르베베(최종

nanika123.tistory.com

 

헤어 메이크업은 위더스 안에 있는 메이크업 샵에서 진행이 되고, 돌잔치  일주일 전에 연락이 와요. 엄마, 아빠, 아기 다 같이 와도 되지만 엄마가 먼저 오고 아빠와 아기가 따로 오는 경우는 엄마가 메이크업시간 한 시간 뒤에 아빠랑 아기가 오면 돼요. 개인적으로 광주에서 유명한 웨딩홀에서 혼주 메이크업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 전 그곳보다 위더스가 더 만족스러웠어요. 평소 하는 화장스타일을 말하면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 얼굴에 맞게 해 주신답니다. 헤어도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돼서 매우 만족했어요. 

 

 

저희는 보증인원 40명을 했었는데 아무래도 연회장이 돌잔치 장소이다 보니 엄청 넓었어요. 120명 이상 앉을 수 있는 룸으로 배치되었어요. 넓어서 좋은 단점이 있지만 인원수가 몇 명 되지 않다 보면 약간 휑해 보일 수 있어요. 저희는 총 60명 정도로 비교적 괜찮았어요. (위더스는 아기들이 입장할 때 탈 수 있는 자동차가 있지 않아 저희는 직접 준비했어요)

 

 

포토 테이블도 예쁘게 꾸며주셔서 저희가 따로 찍은 돌앨범과 액자를 가져가지 않아도 돼요. 사회자 분들도 재치 만점이어서 돌잔치하는 내내 웃음이 나왔는데요. 유러피안 돌상을 선택했는데 화사하게 예뻤고, 돌잡이 용품도 청진기, 연필, 판사봉, 실, 마이크 등 준비된 있어요.(판사봉은 부러진걸 테이프로 붙여놔서 조금 아쉬웠어요)

 

 

스냅도 위더스 안에 있는 마벨이라는 곳에서 진행했는데요. 돌잔치 시작 전 신부대기실, 식장 버진로드, 마벨 스튜디오 안에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신부 대기실과 식장이 예쁘니 사진도 화사하게 잘 나와요. 하지만 사진 찍는 동안 계속 아기를 안고 다녀야 하니 조금 힘들 수 있어요. 저희는 가족들이 미리 와서 이동하는 중간에 아기도 안아줘 남편과 제 손목을 지킬 수 있었어요^__^. 사진 찍을 때 가족 1~2분과 동행하는걸 강력 추천합니다.

 

 

성장동영상을 보니 언제 이렇게 컸는지 싶기도 하고 벌써 일 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는 게 믿기지 않았는데요.  하이라이트였던 돌잡이에서 또또는 마이크를 잡았답니다. 엄마아빠의 바람과 달리 다른 걸 선택한 우리 또또 흥이 많은 아이로 자라거라~

 

 

간단할 줄 알았던 돌잔치도 정말 정신없이 지나갔는데요.  3월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였는데 끝나니 왠지 모르게 시원 섭섭하네요. 저도 이제 돌 끝맘입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육아겠죠~ 남은 육아도 파이팅 해야겠어요.

 

 

가성비 돌 답례품 - 수민맘 수건

 

가성비 돌 답례품 - 수민맘 수건

돌 답례품 수건 수민맘 아기 돌잔치 답례품으로 어떤 걸 준비해야 할지 고민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핸드워시, 수건, 컵 등을 답례품으로 준비하시더라고요. 코시국이라 핸드워시를 할까 하다가

nanika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