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와 실내 가볼만 한곳 - 국립 광주 과학관 다이노 월드

동글이부인 2024. 8. 16.
반응형

아기와 실내 가볼만 한곳 -  국립 광주 과학관 다이노 월드

 

아이가 요즘 공룡을 좋아해 광주 국립 과학관 안에 위치한 다이노 월드 전시관을 다녀왔어요. 규모는 크지 않지만, 관람과 체험부스가 잘되있어 공룡에 관심있는 영유아 아이들이나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 좋을것 같아요. 입장료는 어린이 8000원 성인 4000원 이고, 24개월 미만 아이들은 무료이고 티켓이 있다면 당일 재입장 가능해요.

 

광주 과학관 다이노 월드 

운영기간 : 24.6.21 - 24.9.1

전시시간 : 9:30 - 17:30 (12:00-13:00 점심/ 정비시간)

전시장소 : 기획전시실(아이누리관 맞은편)

 

 

 

 

다이노 월드 전시관 입구에서 공룡이 맞이해 주네요 . 들어가면 지구의 46억 드라마를 볼수있는 화면이 있는데요. 제가 봐도 입체적이고 사실적이라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영화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빈백에 누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요.

 

 

영화같은 드라마를 보고 들어가면, 공룡을 깨워보는 체험이 있는데요. 헬멧을 쓰고 화면을 비추면 공룡이 흑백에서 컬러로 바뀌면서 움직여요. 공룡깨우는 체험까지 하고 안으로 들어가보면 공룡이 전시되있어요.

 

이곳에 전시된 공룡이 전부인데요. 규모는 작지만, 영유아 아이들이 즐기기에는 괜찮겠다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움직이는 공룡들이라 아이가 조금 무서워하긴 했지만, 그래도 흥미를 가지고 잘 봐줬어요.

 

 

공룡을 구경 하고 나가면, 여러가지 체험하는 부스가 있는데요. 테블릿을 들고 공룡 발자국에 맞추면 공룡이 앞으로 튀어 나옵니다. 무서워 할줄 알았는데 재밌게 체험하는 저희 딸입니다.

 

 

공룡알에서 사진한번 찍고, 화석발굴 체험도 하고, 지점토를 이용해서 내가 만드는 화석 체험도 했어요. 그외에도 레고로 공룡을 만드는 공간도 있고, 도서할수 있는 공간도 작게 있어요.

 

사전신청하는 체험인 3D 공룡 모형 만들기와, 공룡무드등 만들기가 있더라고요. 공룡 모형 만들기는 3000원, 무드등은 5000원의 가격에 체험이 가능해요. 6세이상의 아이들이라면 체험하는걸 추천합니다. 

 

 

공룡을 보고, 맞은편에 있는 아이누리관을 가지고 하는 저희 딸래미~ 아이누리관을 몇번 데려갔더니, 기억하고 항상 가자고 하네요. 아이누리관에서도 신나게 놀고 과학관을 알차게 즐기고 왔답니다.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다이노 월드 추천드려요.

 

 

(18개월 아기와 가볼만한곳) 국립 광주 과학관 - 아이누리관

 

(18개월 아기와 가볼만한곳) 국립 광주 과학관 - 아이누리관

(18개월 아기와 가볼 만한 곳) 국립 광주 과학관 - 아이누리관 긴 추석 연휴로 '아이와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우치공원 동물원으로 향했는데요. 우치공원 입구부터 너무나 차가 막혀 과감하게

nanika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