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소풍 도시락 통 추천 - 콩콩도시락 미니

동글이부인 2024. 10. 19.
반응형

아기 소풍 도시락 통 추천 - 콩콩도시락 미니

어린이집 다니는 아기가 소풍 예정이어서 도시락통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선택한 콩콩 도시락 미니!! 엄마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려지기도 했고, 콩콩 도시락과 얌박스 도시락이 가장 유명한 것 같아요.

 

 

콩콩 도시락은 베이비 사이즈와 미니 사이즈가 있어요. 사실 베이비 사이즈를 선택해도 3세 영유아 아이들은 충분할 것 같은데요. 조금 클 때(?)까지 생각해서 저는 미니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제가 선택한 노란색 콩콩 도시락. 노란색으로 깔끔하면서 너무 예쁜데요. 콩콩 도시락은 칸막이로 나눠져 있어 용이하게 밥과 과일 등을 담을 수 있어요.

 

 

사실 주문하기 전에는 과연 저 칸들을 다 채울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칸막이 조절되 돼서 나름 편리하더라고요. 도시락 무게는 무겁지는 않지만, 플라스틱이어서 따로 보온은 되지 않아요.

 

 

왼쪽 부분은 분리가 되지 않지만, 오른쪽 부분은 분리가 가능해요. 칸막이를 빼고 넣을수도 있고,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 수 있어 편리한 것 같아요.

 

다음에는 콩콩도시락으로 도시락 싸서 소풍간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육아 도서 추천 - 신의진의 아이 심리백과 3-4세 편 (고집부리는 아기)

 

육아 도서 추천 - 신의진의 아이 심리백과 3-4세 편 (고집부리는아기)

육아 도서 추천 - 신의진의 아이 심리백과 3-4세 편 (고집부리는 아기)아이가 28개월이 넘어가면서부터 본격적인 떼쓰기가 시작되고, 한 번씩 소리를 지르면서 20-30분씩 울기 시작하면서 아이의

nanika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