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금남로 4가역 직장인 맛집 추천 - 소신식당 (육비와 순찌를 한번에)
광주 금남로 4가 역 직장인 맛집 추천 - 소신식당 (육비와 순찌를 한 번에)
충장로 금남로 4가 역 근처에 찐 맛집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점심시간에(12시-2시) 방문하면 육비와 순두부찌개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 있데요. 가격도 만원으로 너무 착해요.
금남로 소신식당
위치 : 광주 동구 금남로 188-1 2층
영업시간 :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직장인 점심 맛집답게 12시가 되기 전에 방문했지만 이미 1-2석을 남겨두고 다 찬 모습입니다. 곰탕과 육비등 다양한 메뉴들이 함께 있는데요. 육비가 무려 만원이라니!! 정말 너무 착한 가격이에요. 요즘 물가 너무 비싸 만 원 한 장 가지고는 밥도 잘 못 사 먹는데, 이곳저곳 많이 다녀봤지만 육비가 만원인 곳은 처음이에요. 점심특선으로 순두부찌개까지!!!!!
음식 나오기 전에 밑반찬이 먼저 나왔는데요. 김치도 집에서 먹는 맛과 비슷해서 너무 좋았어요. 소고기와 함께 먹으면 찰떡일 것 같은 느낌~~
사람들이 많아 음식을 주문하고 조금 기다렸는데요. 15분 정도가 지나니 육비와 함께 순두부찌개가 나왔어요. 육회의 양도 많고, 순찌도 고기가 들어가서 맛있었는데요.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육비는 정말 맛있었고, 순두부찌개는 찌개라기보다는 국물이 조금 더 많은 순두부 국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육비와 함께 먹으니 찰떡!!
덕분에 점심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희가 먹는 동안에도 계속 오는 손님들로 가게는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점심시간 딱 맞춰가면 기다릴 수 있으니 조금 빨리 가길 추천드려요.
다음에는 소고기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광주 분위기 좋은 맛집 - 스테이크 맛집 르자민
광주 분위기 좋은 맛집 - 스테이크 맛집 르자민 내돈내산 벌써 두 번째 방문하는 동명동 르자민입니다. 동명동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고, 좋은 사람들에게 식사대접하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
nanika12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