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데이트 코스 - 아로마 무드 방향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광주 데이트 코스 - 아로마 무드 방향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광주 아로마 무드에서 원데이 클래스로 방향제와 디퓨저 만들기 체험을 하고 왔는데요. 기분에 따라 좋다고 느껴지는 향이 다르다고 합니다. 아로마 클래스 여러번 해봤지만, 아로마 무드에서의 체험은 체계적인 느낌을 받았는데요. 이곳은 원데이 클래스뿐만 아니라 조향사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원데이 클래스로 수업해 보는 걸 추천드려요.
아로마 무드
주소 : 광주 동구 충장로 13-10 3층
주차는 가능하나 협소한 편입니다.
본격적인 원데이 클래스 수업을 하기전, 평소 우리가 좋아하는 향을 적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좋아하는 향수나, 맡았을 때 기분 좋아지는 향을 적어보면 어떤 향을 좋아하는지 잘 알 수 있어요.
적고 나서 샘플로 여러 향을 맡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향을 맡아보고, 어떤 향이 가장 좋은지 순서대로 적어봅니다. 저는 퓨어 그린과, 젠틀우디 향을 각각 1번과 2번으로 적었는데요.
가장 좋았던 향 두개를 기준으로 비율에 맞춰 나에게 가장 좋은 향을 선택하게 됩니다. 제가 맡아보고, 향의 진하기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저울로 계량을 하고, 너무 많이 들어가면 향이 진해지니 적당히 하기!! 만든 방향제와, 디퓨저는 숙성시간을 가지면 좋다고 하는데요. 한 달 정도면 잘 섞이면서 발향이 잘된다고 해요.
디퓨저에 예쁘게 리본도 묶어주고, 방향제도 박스에 예쁘게 포장하면 끝!! 포장하는 디테일까지 너무나 맘에 들었던 충장로 아로마 무드입니다.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길 추천드려요. 끝날 때쯤은 너무 많은 향을 맡아 코가 먹먹했다는 건... 안 비밀... 나만의 디퓨저 만들기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광주 데이트 코스 추천 - 동명동 노이노이 그림 원데이 클래스
댓글